여러가지 목적이 함유된 오늘의 글

by 큐리안 posted Jan 08,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지금 이 시간이면 다들 방송 보시고 꿀잠 주무시고 계시겠군요.

 

 

전 약 3시간뒤에 약속이 있어서 오늘은 진짜 안자고 버티는 중입니다.

 

 

어제도 안 자려고 했다가 정신 잃어서 약속에 좀 늦었던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멍해지는 빈도수는 높아지지만 나가면서 핫식스로 도핑이라도 해야겠습니다. 이러면서 패턴을 다시 맞추기 위한 큰 그림이죠.

 

 

음... 이번 글의 목적은 금요일날 방송에서 '뽀모님이 좀더 다양한 노래를 불러 주시면 뽀청자분들이 더 좋아하지 않을까?' 해서

 

 

써보는 글 제 1탄 되겠습니다.

 

 

1탄의 노래는 팝송을 준비해봤습니다.

 

 

뽀모님이 원하시는 영어실력에 미약하지만 좀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과,

 

 

금요일날 방송은 외국인분들도 많이 보시는데 그 분들을 위한 노래라는 나름 거창한(?) 의도로 찾아 봤습니다.

 

 

제가 저번 금요일 방송에서도 한번 말씀은 드렸지만 제목만으론 이 노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Sixpence None The Richer - Kiss me 입니다.(들으시면 아마 바로 느낌 오실거에요)

 

 

 

 

 

가사가 그렇게 어려운것도 아니고 뽀모님이 부르셨을때 정말 느낌은 최고일거라고 생각은 듭니다만,

 

 

제가 추천하면서도 걱정되는점은 조금 오래된 노래라는거? 외국인 분들도 혹시나 모를수도 있겠다라는 생각도 들긴 합니다.

 

 

노래 자체는 굉장히 듣기 좋고 편안하니까 그냥 들으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감금자분들도 좋은 노래 들으시면서, 또다시 금요일까지 버텨봅시다.

 


Articles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